자유게시판
나눔의공간 > 자유게시판
수드히르Shudheer 명상 워크숍 덧글 0 | 조회 2,091 | 2011-05-13 00:00:00
구담  


홍신자 선생 초청, 세계적인 명상가


 


수드히르Shudheer 명상 워크숍


과 삶의 예술


Zen and the Art of Relating


삶의 새로운 경지를 만난다!”


 


 



워크숍 일시 및 장소


 


날짜 : 514() ~ 15() : 2일 연속 과정


시간 : 양일 오전 9~ 오후 5


장소 : 서귀포시 하원동 1071 <법화사> 064-738-5225


참가비 : 12만원(양일 점심 식대 포함) * 예약 필수


* 토요일 법화사에서 묵으실 분은 2만원 추가(석식, 조식 포함)


송금 계좌 : 농협. 903035-51-072258 [법화사]


*송금 후 필히 아래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송금 사실과 기본 인적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 윤선희 dalcloud@naver.com 010-3069-2405


주관 : 법화사 명상아카데미


 



워크숍 내용


 


- 오쇼 라즈니쉬의 대표적 명상법인 다이내믹 명상, 쿤달리니 명상 이외에도 참가자는 홀로됨을 경험할 것이며, 홀로됨에서 관계로, 관계에서 홀로됨으로 전이하는 것을 체험할 것이다. 이는 마음에서 사랑으로, 사랑에서 존재로 움직이는 것과 같다.


- ()명상은 우리를 존재 깊은 곳으로 안내해 줄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 안의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 안의 깨달음을 보는 순간부터 우리는 홀로됨을 만끽할 수 있다.


- 또한 비밀의 책(The Book of Secrets) 명상은 우리를 사랑(Heart)으로 안내한다.수련을 통해서 중심을 잃지 않고 사랑으로부터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그 소통은 나눔이 된다. 이틀간의 명상과 수련의 체험이 일상 속에서 명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수드히르 P. 니엣


 


     



      세계적인 현대 무용가이며 명상가인 홍신자 선생이 작년에 한글 학자인 독일인 베르너 삿세 교수와 화제의 혼례식을 돌문화공원에서 올리고 제주도에 정착함으로써 오랜 친분 관계에 있는 수드히르 선생을 초청할 계기가 마련되었다.


      수드히르 P. 니엣은 경험이 풍부한 명상 지도자로서 지난 30년 동안 다양한 명상 테크닉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명상의 본질을 맛볼 수 있게 도왔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명상의 혁명을 불러일으킨 오쇼 라즈니쉬와 34년간 함께 했고, 현대 최면술의 아버지인 밀턴 에릭슨의 제자 브라이언 알만으로부터 NLP(Neuro Linguistic Programming 신경언어 프로그래밍)를 깊이 배우기도 했다. 그는 15년간 인도 푸나에 있는 오쇼 국제 명상원 운영진의 일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